이용약관
온라인 이용 약관과 업무처리규칙(이하 “약관” )은 ㈜피엘정보기술(이하 “피엘정보기술” )이 제공하는
제품정보, 질의와 응답, 교육지원서비스, 기타 기능등(이하 “서비스” )을 피엘정보기술의 서비스 웹사이트
(이하 “웹사이트”) 상에서 이용하고자, 본 약관에 동의하는 주체(이하 “고객”) 간 의무와 권리 및 책임사항을
정하고 있습니다.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경우 하단의 ‘위의 사항에 동의합니다’ 에 체크하십시오.
제1조(약관의 효력)
1. 본 약관은 온라인 이용약관과 업무처리규칙으로 구성되며 고객이 피엘정보기술에 가입신청을 하고,
피엘정보기술이 가입을 승낙한 때부터 효력을 발생합니다.
2. 고객이 대리인(가족, 고용인을 포함하되, 이에 한하지 않음)를 통하여 약관에 동의하고 가입신청 하는 경우에도
대리인은 계약상, 법률상 고객을 대리할 정당한 권한을 보유 하였음을 보증하고, 고객은 약관에 동의하고
준수할 것임을 보증합니다.
3. 고객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고객의 고용인들과 지점, 관계사, 협력사, 거래처 등 고객으로 인해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사용자로 하여금 본 약관을 준수하게 할 책임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2조(약관의 변경)
1. 피엘정보기술은 약관을 수시로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을 명기하여 웹사이트에 게재하며,
명기된 효력 발생일로부터 변경된 약관이 적용됩니다.
2. 고객은 서비스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고객에게 현저히 불리하게
변경된 약관의 내용은 고객에게 이메일등 전자적 수단으로 개별 통지하며, 통지한 날로부터 3일 이내에 고객이
이의를 제기하지 않거나 통지한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면 상기 기간이 도과한 때 또는 계속 이용한 때부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3조(서비스제한)
1. 고객이 제품데모신청 및 구입신청과 제품상담문의,교육지원서비스,질의와응답등을 하는 경우에도 본 약관은
동일하게 적용되며, 기술상 정책상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피엘정보기술은 1항의 서비스등 기타 일체의 서비스 제공을 언제든지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4조(제공서비스)
1. 서비스는 피엘정보기술이 운용하는 인터넷 상의 서비스 웹사이트를 기반으로 제공되며,
또한 공중망(인터넷을 통한 네트워크 서비스)을 통해서만 제공합니다.
2. 서비스는 특정 인터넷 브라우저와 버전을 기준으로 제공되며 브라우저와 버전은 기술상 필요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준 외의 브라우저나 버전에서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체가 구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피엘정보기술은 기술적 정책적 판단에 의해 언제든지 서비스를 수정
(신규 기능과 절차의 추가, 기존 기능과 절차의 변경과 삭제를 포함하되, 이에 한하지 않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피엘정보기술이 서비스의 중요한 수정이라고 판단할 경우, 서비스 웹사이트 메인화면에 수정 내역을
게시함으로써 고객에게 공지할 수 있습니다.
4. 서비스의 수정은 정기적 또는 비정기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고객은 고객에게 필요한 기능과 절차에 대해 언제라도 피엘정보기술에 제안하거나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으나,
피엘정보기술은 고객들의 해당 기능 개발 요청 빈도, 개발의 가능성, 방향성, 그리고 적합성 등을 기준으로
개발여부를 재량으로 판단합니다.
6. 피엘정보기술은 법률, 재무, 회계, 세무 또는 기타 전문 영역에 관한 자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상기 종류의 도움이 필요할 경우 고객은 해당 전문가를 통해 자문을 구해야 합니다.
고객이 피엘정보기술로부터 어떠한 방법, 절차, 경위를 통하여서 자문을 얻었다고 하더라도,
피엘정보기술은 고객이 취득한 자문의 진실성, 합법성, 적합성 등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5조(모바일 기기에서의 서비스 사용)
1. 서비스는 인터넷을 통해 사용하는 호환성 있는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고객은 고객의 모바일 기기 및 통신사의 약관 조항과 일반 사용법, 서비스의 업데이트 등 모든 변경 사항에
대해 스스로 책임을 집니다.
2. 피엘정보기술은 피엘정보기술의 귀책 사유가 없는 서비스 장애 상황 등(다음 사항을 포함하되, 이에 한하지 않음)
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고객 통신서비스 제공사의 서비스 제공 가능 여부
2) 시간 및 장소를 불문한 서비스 접속 가능 여부
3) 통신서비스 관련 서비스 일체의 누락, 손상 또는 보안 침해
4) 데이터 정보 전송 실패 또는 서비스 연결 설정 실패
5) 제 3자의 정보 누설
제6조(데이터 보호 및 관리)
1. 데이터란 고객이 입력하여 물리적인 서버 내에 저장된 자료입니다.
2. 피엘정보기술은 고객 데이터의 보안과 무결성을 보호하며 고객 데이터에 대한 허락 받지 않은 접근을
방지하기 위해 최소 업계 표준 시스템 및 절차를 구현했습니다.
3. 고객의 데이터는 피엘정보기술 또는 피엘정보기술의 대리인이 시설을 유지 관리하는 지역 또는
국가에 저장하고 연산 처리할 수 있습니다.
4. 피엘정보기술은 수사기관의 영장, 법원의 판결 또는 결정 또는 정당한 법률에 의거한 경우에는
고객의 데이터를 요청기관에 고객에 대한 사전 통지 없이 제공하거나 공개할 수 있습니다.
제7조(콘텐츠)
1. 콘텐츠란 고객이 서비스 이용 중 서비스 웹사이트에 업로드하거나 게시 또는 저장한 일체의 자료
(데이터, 게시글, 소프트웨어, 음악, 소리, 사진, 그래픽, 비디오, 메시지를 포함하되, 이에 한하지 않음) 및
그 자료들의 결합, 변형 또는 재연산을 통해 생성되는 부가 자료 일체입니다.
2. 고객의 실수나 관리소홀로 인해 분실되거나 복구 불가능한 콘텐츠 일체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피엘정보기술은 콘텐츠에 대한 관리 의무가 있습니다.
3. 고객은 다음 사항에 포함되는 콘텐츠를 업로드, 게시, 배포, 링크, 출판, 재생산 또는 전송하지 않을 것이며,
제 3자에게 이를 허용하지 않을 것임을 동의하며, 다음 사항의 콘텐츠가 게재될 경우 피엘정보기술의
판단에 따라 해당 콘텐츠를 즉시 삭제할 수 있다.
- 불법, 사기, 명예 훼손, 외설, 포르노, 비속어, 협박, 증오, 희롱, 모욕 및 부적절하거나 불쾌한 정보 또는 통신 일체를 포함하며, 꼭 언급한 내용이 아니더라도 타인을 격분하게 만들 수 있는 내용 일체 및 법적 형사 또는 민사책임이 적용되는 내용 일체
- 타인을 사칭하거나 고객의 신분 또는 자격을 거짓 증명하는 내용 및 개인 사생활 일체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
- 호객 행위, 투자 기회, 다단계 판매, 단체 문자(SMS), 스팸메일 등 제 3자가 원치 않는 상업적 자료
- 바이러스, 트로이 목마, 웜 또는 기타 파괴성 있는 악성 소프트웨어와 자료
- 고객이 법적인 권리를 지니지 않거나 저작권자 또는 지적재산권자의 허가를 받지 않은 정보 및 소프트웨어 일체
4. 피엘정보기술은 제안사항, 상담문의 및 내역, 아이디어 등 고객이 작성한 콘텐츠를 서비스 개선을 위해
어떠한 형태로든 자유롭게 사용(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및 광고 마케팅 자료 활용 등을 포함하며, 이에 한하지 않음)
할 수 있으며, 피엘정보기술은 고객이 제공한 콘텐츠 일체에 관해 영구적이고 전세계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전면 양도 및 2차 인가가 가능하며, 고객은 피엘정보기술에 제공한 콘텐츠에 대하여 로열티 등의 일체 비용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5. 피엘정보기술은 피엘정보기술과 고객을 보호하거나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콘텐츠 일체를 감시 또는 수집할 수 있습니다.
6. 피엘정보기술은 자사 재량에 의해 허용되지 않거나 바람직하지 않은 콘텐츠, 또는 부적절하거나 본 약관을
위반하는 콘텐츠 일체의 게시 및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 또는 삭제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8조(커뮤니티 사이트)
1. 피엘정보기술 서비스에는 서비스 이용자 및 대중이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블로그, 카페, 포럼, 지식Q&A 게시판,
SNS(이하 “커뮤니티 사이트”) 등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2. 피엘정보기술은 타 이용자들이 커뮤니티 사이트에 게재하는 콘텐츠의 정확성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3.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고객이 게재한 콘텐츠는 사용자들이 제 3자가 운영하는 사이트에 퍼가기 하거나
하이퍼링크를 걸 수 있으며 피엘정보기술은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본 조 제1항 내지 제3항에도 불구하고, 커뮤니티 사이트에 특정 개인이나 법인의 명예 또는 신용을 심각하게
훼손하는 등 공익에 반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콘텐츠가 게재될 경우, 피엘정보기술은 재량으로 또는
특정 개인이나 법인의 요청에 따라 콘텐츠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5.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타 참여자들에게 제공되는 콘텐츠 일체는 커뮤니티 사이트들의 서비스 이용 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내용을 적용 받습니다.
제9조(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정보란 고객이 제공, 노출하였거나 피엘정보기술에 의해 파악된 고객의 자료(고객 자신, 서비스 사용 경험, 고객의 비즈니스, 기타) 일체입니다.
2. 피엘정보기술이 정보에 대하여 재가공하거나, 제 3자와 공유하거나 출판, 배포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서비스 개선에 활용하는 권한을 가지는 것에 대해 고객은 동의합니다.
3. 피엘정보기술은 고객에게 피엘정보기술의 다른 서비스, 제품 또는 광고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때 추가적인
약관 및 요금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4. 피엘정보기술은 서비스 사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부가 서비스 또는 제 3자 제품에 관한 내용을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피엘정보기술이 상기 내용들을 이메일로 전송하거나 서비스 웹사이트에
게시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제10조(일시 중지)
1. 고객이 약관 및 업무처리규칙을 위반하거나, 자료의 소유권을 두고 고객 내부의 분쟁이 있을 경우
피엘정보기술은 고객에게 전자쪽지 등 전자적 수단으로 개별 통지한 후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피엘정보기술은 정기적 혹은 비정기적 시스템의 점검, 긴급한 보안 상의 필요, 기타 서비스 제공에 필요하다고
생각할 경우 언제든지 서비스를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일시 중지로 인해 발생한 고객의 어떠한 피해에
대해서도 피엘정보기술은 배상의무가 없습니다. 다만, 피엘정보기술의 귀책사유로 서비스가 사전 공지 없이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상 중지되는 서비스 정전이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협약에 의해 배상합니다.
제11조(면책 및 제한)
1. 불가항력: 고객과 피엘정보기술 양 당사자는 자연재해, 전쟁 또는 테러, 폭동, 노사문제, 정부 조치, 인터넷 장애 및 서비스 거부(DoS) 공격 등과 같은 당사자의 통제력을 벗어난 조건으로 인해 발생한 약관 불이행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배상금액의 제한: 피엘정보기술은 고객이 피엘정보기술의 책임을 묻는 사건이 발생하기 전 12개월 동안 고객이 지불한 금액보다 많은 금액을 배상하지 않습니다.
3. 서비스 이용을 위한 가입 신청은 고객 스스로 서비스의 적합성과 유용성을 판단하여 스스로 결정한 진정한 의사 표시로서, 피엘정보기술은 서비스가 고객에게 적합하다거나 고객이 거주하는 모든 지역 및 국가의 상황에도 유용하다고 선언한 사실이 없음을 확인합니다.
제12조(기타)
1. 준거법: 본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의 적용을 받습니다. 약관으로 인해 또는 이와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피엘정보기술과 고객 양 당사자는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전속적 합의 관할로 하여 분쟁을 해결합니다.
2. 동의: 고객은 가입 신청함으로써, 온라인 이용약관과 업무처리규칙등 모든 문서에 완전히 동의한 것입니다.
3. 상충하는 조건에 대한 해석: 본 약관 및 피엘정보기술 업무처리 규칙 등의 문서 간에 상충하는 부분이 있을 경우, 우선순위는
① 가격정책이 기재된 웹 페이지, ② 업무처리규칙 ③온라인 이용약관 순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3년 2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2013년 1월 16일 업데이트됨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본 피엘정보기술의 업무처리 규칙(“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고객이 규칙을 위반한 것으로 판단될 경우, 피엘정보기술은 언제라도 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하거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피엘정보기술은 언제든지 어느 이유에서든 규칙을 변경할 수 있으며 규칙에 게재된 최신 내용을 숙지하고
준수할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고객의 권한
서비스는 저작권, 영업 비밀 및 기타 지적재산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고객에게는 서비스를 사용할 권한만 부여되며, 피엘정보기술이 명시한 목적에 국한되어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피엘정보기술은 서비스에 관한 모든 권리를 보유합니다. 고객은 계약기간 동안 서비스 사용료의 지불 의무
일체를 이행해야 합니다.
서비스 이용 중 금지된 행위
고객은 서비스 이용 중 다음의 금지된 행위를 하는 경우 피엘정보기술은 즉시 서비스 중지 및 계약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1) 피엘정보기술이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판매, 재판매, 임대 또는
그와 유사한 시도를 하는 경우
2) 서비스의 대체품이나 그와 유사한 서비스를 만들려고 시도하는 경우
3) 불법, 명예 훼손, 희롱, 남용, 사기, 권리 침해, 외설 등의 소지가 있거나 용인하기 어려운 콘텐츠를 전송,
업로드, 배포하거나 이와 같은 행동을 권하는 경우
4) 바이러스, 웜, 결함, 트로이 목마, 손상된 파일, 거짓 바이러스 정보 또는 기타 유해하거나 사기성이 있는
항목을 배포하는 경우
5) 코드, 사용자 ID, 이메일 주소 등 기타 수단을 통해 다른 사람인 것처럼 가장하거나 자신의 신원 또는
이메일의 출처를 속이는 경우
6) 본 서비스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의 법적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7) 불법활동을 조장 또는 장려하는 경우,
8) 다른 서비스 이용자의 원활한 서비스 이용에 방해가 되는 경우
9) 본 서비스의 일부를 수정, 개조, 변환하거나 리버스 엔지니어링하는 경우
10) 본 서비스에 포함된 저작권, 상표 또는 기타 독점권 표시를 제거하는 경우
11) 본 서비스에 속하는 웹페이지의 일부 형식을 바꾸거나 조작하는 경우
12) 피엘정보기술 로고나 기타 피엘정보기술 상표 표시를 수정하는 경우
13) 피엘정보기술이 제공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피엘정보기술의 사전 서면승낙 없이 복제,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14) 이 계약의 체결 또는 이행과정에 지득한 피엘정보기술의 정보를 누설, 배포하거나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15) 이용요금을 미납하는 경우
16) 고객이 자발적으로 요청하여 피엘정보기술이 허락한 서비스 중지 기간을 초과한 경우
17) 피엘정보기술 또는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이용하는 경우
18) 피엘정보기술 또는 서비스를 모니터링하거나 벤치마킹하거나 기타 경쟁의 목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9) 전화, 게시판, 이메일, 인터넷 등 기타 수단을 통해 욕설, 비속어, 허위주장 등 피엘정보기술의 서비스 제공
및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20) 서비스 이용 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1) 기타 제반 규정을 위반하여 사용하는 경우
22) 피엘정보기술의 원할한 서비스에 부담을 주거나 줄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하는 과도한 사용 용량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위의 사항에 대해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주)피엘정보기술은 (이하 '회사'는) 가입신청한 개인들의 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ο 본 방침은 : 2013 년 02 월 01 일 부터 시행됩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항목 : 이름, 이메일 그리고 처리과정에서 접속로그, IP정보 등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
2. 수집목적
회사는 회원 가입 목적으로만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3.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가 수집한 정보는 가입 약관에 명시한 기간까지 보유합니다.
이 약관이 지정한 기일이 되면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는 데이타베이스에서 삭제하는 방식으로 처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