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엘보드 > 공지사항 > 2014년이후 수정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변경 안내
 
 
[회계관리] 2014년이후 수정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변경 안내
 작성자 : 관리자
Date : 2013-12-30 09:35  |  Hit : 7,297  
■ 2014-01-01일부터 수정 세금계산서 발급 시
    당초 승인번호를 입력하여 발급해야 합니다.

 ■ 업그레이드 방법
    1. 사용자 PC 각각에서 최신버젼자동다운받기 실행
    2. 사용자 PC 한곳에서 자료재정리 실행

 ■ 당초 승인번호에 의한 수정 세금계산서 발급 방법
    전자세금계산서 -> 발급관리 메뉴에서 수정세금계산서
    발급시, 당초분을 선택하면 승인번호는 자동으로
    가져옵니다. 단, 당초분을 종이로 발행했거나
    타프로그램에서 발행한 당초분 수정시에는 당초분
    승인번호를 직접 입력해야 합니다.

    1.종이 세금계산서인 당초분를 수정시
      ->고정값(999912314100001199999999)입력
    2.타프로그램에서 발행한 당초 세금계산서 수정시
      -> e-Tax를 이용하여 승인번호를 검색하여 입력